반응형

에어비앤비 자가격리

 

여러분들. 드디어 해외여행 자유롭게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월 21일부터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하고 접종 이력을 등록한 해외 입국자들은 자가격리 의무가 면제됩니다.

 

접종완료자는 '2차 접종 후 14일이 경과하고 180일 이내인 사람과 3차 접종자'를 뜻합니다.

 

다만, 격리 면제 제외 국가가 있습니다.

파키스탄, 우즈베키스탄, 우크라이나, 미얀마 등 4개국에서 입국하는 경우

현행 그대로 7일간 자가격리를 해야 합니다.

 

해외입국자들은 대중교통도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어비앤비 자가격리

 

그래도 21일까지는 해외에서 입국하는 분들은 자가격리를 해야 하는데요.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방법은 무엇일까요?

오미크론의 확산으로 백신접종완료자도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방법을 따라야 합니다.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숙소는 어디일까요?

단기체류외국인의 경우 제공되는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숙소, 임시생활시설을 이용할 수 있지만 장기체류 외국인과 내국인의 경우에는 자신의 거처에서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방법을 진행해야 합니다.

 

하지만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방법을 수행할 집이 공동생활중이거나 여의치 않은 경우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숙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자체별로 연계된 숙소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홈 서비스는 수시로 바뀌는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방법을 알리고 관련된 식단, 방역택시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어비앤비 자가격리


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 대해서는 불법인지 합법인지 논란이 많았습니다. 에어비앤비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이러한 가이드라인이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거나, 관련 증상이 있거나, 확진자와 접촉한 경우에는 자가격리를 목적으로 에어비앤비 숙소를 예약해서는 안 됩니다."

 

에어비앤비 자가격리 불가능한지 몰랐는데, 이제 알게 되었네요.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숙소와 에어비앤비 자가격리 가능여부를 알아보았는데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현재 해외에서 입국한 내외국인은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방법 중 하나로 7일간 자가격리를 해야합니다.

3월 21일부터는 격리 면제 제외 국가를 제외하고서는 격리가 해제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어비앤비 자가격리에어비앤비 자가격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