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설날이 5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설날은 우리나라 대명절 중 하나로, 음력 1월 1일입니다.

음력으로 한 해가 시작되는 첫 날에 가족이 모여 지내는 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설날은 1월 31일 월요일부터 2월 2일 수요일입니다.

주말이 앞에 붙어서 총 5일의 연휴가 되었네요!

 

아무래도 설 인사말을 직장이나 거래처에 관련된 분들께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직장상사와 동료, 거래처에 드릴 구정 인사말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직장상사 및 동료

 

- 부족한 저를 예쁘게 봐주시고, 열심히 할 수 있게 이끌어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설 명절 잘 보내시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항상 저의 본보기가 되어주는 ㅇㅇ선배님, 지난 한 해동안 주신 보살핌에 감사드립니다. 2022년은 코로나바이러스에서 벗어나 이전과 같은 일상을 되찾길 바랍니다. ㅇㅇ님 올해도 건강하고 무탈한 한 해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ㅇㅇ님, 지난 한 해를 돌아보니 참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아껴주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호랑이 기운을 받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일로 가득 차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거래처

 

- ㅇㅇ님 덕분에 2021년 무탈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이했습니다. 2022년 새해에도 가정에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ㅇㅇ님, 함께여서 행복하고 감사한 2021년을 보냈습니다. 2022년 근심 걱정 없이 즐거운 일로 가득 차기를 기원합니다. 검은 호랑이 기운을 받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2년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새해에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친구

 

- 코로나로 인해 자주 만나지는 못했지만 마음만큼은 누구보다 가까이 있다는거 알지? 2022년에는 코로나 종식이 빨리 되서 자주 만나고 싶다. ㅇㅇ아 새해 복 많이 받아!

 

- 새해 복 많이 받고 2022년에도 우리 힘내자! 늘 응원해주고 챙겨주서 고마워!

 

 


 

다들 함께 좋은 인사말을 전해본다면 관계도 더욱 돈독해지지 않을까요?

 

코로나로 인해 소홀하다고 느꼈던 분들도 이런 새해 인사말을 듣는다면 마음이 좋아질 것 같네요.

다들 참고하셔서 구정 인사말 기억해두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